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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은행, 마이데이터 서비스 '하나 합' 출시 이벤트

  • 보도 : 2021.11.29 14:30
  • 수정 : 2021.11.29 14:30

조세일보
◆…사진=하나은행 제공
 
하나은행은 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'하나 합'을 12월 1일 공식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.

'하나 합' 서비스에 가입한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 ▲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혜택 ▲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며,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주요 통화의 ▲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 지급한다.

이외에도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고객들이 ▲금테크(골드바) ▲슈테크(신발) ▲아트토이 ▲아트테크(미술작품 지분) ▲프롭테크(부동산 지분) ▲음원테크(음원 지분) ▲컬처테크(K-컨텐츠 지분) ▲주(酒)테크 등 트렌디한 재테크 테마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, 해당 재테크의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.

하나은행은 또 ‘하나 합’을 통해 ▲자산 진단에서 처방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‘자산관리 스타일’ 서비스 ▲손님 개개인의 지출을 분석·제공하는 ‘라이프스타일 분석’ 서비스 ▲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해 외화 자산을 불려주는 ‘환테크 챌린지’ 서비스 등 개인별 최적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.

한편, 하나금융그룹은 12월 1일 시작되는 마이데이터 베타 서비스(대고객 시범서비스)에 국내 금융그룹 중 가장 많은 계열사(하나은행, 하나금융투자, 하나카드, 핀크 4개사)가 참여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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