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 > 산업 > 산업

기아차, 10월 프리미엄 구매 고객 '홈 세이프티 케어’ 제공

  • 보도 : 2020.10.07 11:53
  • 수정 : 2020.10.07 11:53

K9, 스팅어, 모하비 구매 고객 대상 '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’ 제공
실시간 현관 영상 확인, 24시간 출동서비스, 도난/화재 보상서비스 등

조세일보

◆…기아자동차가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'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'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. 사진=기아자동차 제공

기아자동차가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'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'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.

'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' 서비스는 프리미엄 차종인 K9, 스팅어, 모하비 3 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 보안 및 다양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'ADT캡스 홈 도어가드'와 1.0%의 초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하는 기아차의 프리미엄 프로모션이다.

10월 중 'K9', '스팅어', '모하비'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 혜택인 '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', '현관 앞 배회자 감지 및 알림', '양방향 대화가능', '24시간 출동서비스' , '도난 및 파손 보상', '화재 1억 보상' 서비스를 제공한다. 도난 발생시 최대 1천만원, 파손 시 5백만원, 화재 시 우리집과 이웃집 각각 최대 5천만원이 보상된다.

또한,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.0%의 할부 금리가 적용된다.

기아차 관계자는 “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이슈를 고려, 비대면 배송으로 인한 물품의 도난 우려, 부모의 부재 시 집안에 많은 시간 머무르는 자녀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맞춤형 토탈 보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”고 설명했다.

관련기사

  • 출생 :
  • 소속 :
  • 학력 :
  • DID :

상세프로필

×